2018년 7월 7일 토요일

구글 상위노출 하는 법 사이트 공유

구글 상위노출 하는 요소들이 정리된 사이트입니다.

http://www.marketology.co.kr/seo/구글-상위노출-요소들-총정리-사이트-소개/
http://www.marketology.co.kr/seo/구글-상위노출-요소들-총정리-사이트-소개/

도움되는 글은

1. 사진 첨부

2. 유투브 동영상 첨부

3. 최신 글도 상위 글로 유리하지만 오래된 글이 업데이트 되는글이 더 유리하다.





SK텔레콤(017670) 한국경제TV 분석



SK텔레콤 한국경제TV 분석입니다

=====================================

ADT 캡스 보안 인수.

중국과 미국의 무역전쟁.

변수가 있다.

작년 여름부터 주가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

이번 정부에서 재제가 계속 가해지고 있다.

악재가 있는 만큼 주가로 반영된 것이다.

주파수 호재가 아직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승 할 것이다.

=====================================



제 생각으로는 좀 더 지켜봐야 될거 같습니다.

좀 더 떨어질 거라 추측됩니다.

2018년 7월 1일 일요일

주식 기본 개념

재무제표 확인 가능한 사이트 

http://dart.fss.or.kr/

부채비율이 100보다 낮으면 안전
유동비율이 200보다 높으면 안전


========= 높을수록 좋은 회사===========

자기자본이익률(ROE) : 기업의 자기자본에 대한 기간이익의 비율. 투자한 만큼 돌려받을 수 있는 이익률

주당 순이익(EPS) : EPS는 Earning Per Share 의 준말로, 1주당 세후순이익을 말한다.
순이익이 높으면 주가는 올라가므로, EPS가 늘어난다는 것은 앞으로 그 회사의 주식이 많이 상승 할 수 있다는 것으로 이해하면 된다.
하지만 EPS가 올라도 주식 값이 내려가는 회사가 있기에 90%만 믿어라

주식대비 내가 얼마나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

매출액순이익률 : 매출액 대비 순이익률

유보율 : 높을수록 투자자에게 풀어야 될 금액이 올라가는 것

========낮을수록 좋은 회사============

주가수익비율(PER) : 주가를 1주당 당기순이익으로 나눈 것으로,
주가가 1주당 순이익의 몇배인가를 나타내주는 비율.
주가가 고평가/저평가 되어 있는가의 기준으로 활용된다.
낮을수록 저평가 되어 있다고 보면된다.

Price Earning Ratio

PBR : 기업의 청산가치와 시장가치를 비교해보는 방법으로 쓰는데, 주가를 1주당 자산가치로 나누어 구한다. 즉, 'PBR = 주가 / 1주당 자산'으로, PBR이 높다는 것은 주가가 재무 내용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이고, PBR이 낮다는 것은 재무상태에 비해 주가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을 말해준다. 즉, PBR이 낮을수록 주가가 저평가된 것이다.

Price Book-value Ratio, 주가순자산비율

EV/EBITDA : EV란 기업 매수자가 기업을 매수할 때 지불해야 하는 금액으로, 주식 시가총액에 순부채를 더한 것이다. EBITDA는 기업이 영업활동으로 벌어들인 현금창출 능력을 나타내는 수익성 지표다. EV/EBITDA 비율은 기업이 자기자본과 타인자본을 이용해서 현금흐름을 어느 정도 창출 할 수 있는지 나타내는 지표로, 비율이 높을수록 기업이 벌어들이는 이익에 비해 기업의 총가치가 높게 평가되어 주가가 고평가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Enterprise Value/Earning Before Interest, Tax,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현금흐름배수

*영입이익률이 높아야 그 회사의 실제 가치를 알 수 있다.

부채비율 : 부채비율이 점점 낮아지는 지 확인. 100이하면 정말 안전빵



[단말기]LG G6 1년2개월 사용후기

안녕~~ 하시와요

LG G6 2개월 사용후기 입니다.(1년 사용한 중고폰을 구입하였습니다)

*#546368#*모델넘버#을 입력하면 테스트 모드로 진입하네요

모델넘버 전 600을 치니 들어가지네요

중고폰을 살때는 1. 해지된 폰인지 2. 음량, 카메라, 데이터가 잘되는지 3. 외부 스크래치에 비해 가격이 적당한지 를 봐야 됩니다.

중고폰 가격은 18년 5월에 25만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V30 구매하려 했는데 급하게 돈을 써버려서....

1.액정


노트5를 사용한 유저로써 액정이 조금 작다고 느꼈습니다

가지고 다니기에는 적당하지만요...

난 큰게 좋아... 담에 액정 큰 핸드폰을 사겠어요

영상 많이 보는데 답답합니다

그래도 18:9 비율로 작은 것치고는 영상을 보는데 괜찮은 스펙을 자랑합니다

그래도 난 큰게 좋아. 요새 폰은 비율 잘 나오거든요

2. 화소


1300만 화소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셀카도 다른 앱을 설치 안해도 될정도로 괜찮게 나옵니다

흔들림도 적어 저같이 대충 찍는 사용자에게 괜찮은 폰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진 찍는 기능이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 확인하세요 저는 안씁니다 ㅋㅋ

아 제가 유일하게 써본게 손을 쫙 피고 주먹지면 카메라가 찍힙니다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3. 방수기능

1.5M 물에서 30분동안 견딜 수 있다고 하네요

전 불안해서 물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4. 사운드

휴대폰 사운드로는 당연히 원하는 음질을 들을 수 없습니다

당신에 헤드셋 및 이어폰 기능에 사운드는 달려있지요


5. 발열

저는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남자로써 액정보호필름만 사용하지요

그래서 휴대픈 발열이 직빵으로 느껴집니다

동영상 2시간 연속으로 보면 손으로 쥐고 보기가 힘들어집니다

이 발열은 노트5에서 또한 심했는데요 그때는 뜨거워져도 두꺼운 케이스를 사용하여

뜨거워 져도 못 볼 정도는 아니라 그냥 영상을 봤습니다



그래서 메인보드가 나갔지요

메인보드가 나가면 음성이 CD 망가진 소리로 나옵니다.

우어어어~ 으어어어 이런식으로 슬로우 기계 목소리로 나와서 삼성 서비스 센터에 갔더니

메인보인 갈아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20만원이 넘는다고 하고 이런 사용자가 많았는지

증상을 말하니 바로 메인보드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열받아서 LG 폰으로 갈아탔습니다

참고로 노트5는 2년 6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6.기타

고속 충전, 얼굴 인식, LG 페이 등 기타 기능도 있구요

7.배터리

현재 100프로 충전하면 하루는 사용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하루동안 전화하고, 인터넷 서핑하고 짤보는 정도?

노트5는 2년쯤 되니까 5시간 정도 쓰면 배터리가 거의 다 달았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자고 일어나면 배터리가 30% 정도 소모되어 있었습니다

G6는 일단 노트5 보다는 액정도 작고 아직 2년이 안됐으니 비교가 힘드네요

이상입니다

결론은 다른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냐?

추천은 못하고 가성비 괜찮다 정도입니다.

이것도 2년 넘게 사용할 예정입니다(중고 기간 합쳐서)

다음에는 액정 큰 폰과 배터리, 발열 이 3가지를 중점으로 볼 예정입니다.

근데ㅐ LG 폰만 가지고 있는 기술력이라는 노크온은 정말 편합니다~~~~~

터치 두번 하면 액정이 켜지는 건데요

증말 편해요~~~~



부자가 되기위해 지켜야할 3가지 원칙

인생 멘토로 하고 싶은 분입니다 ==========동영상 요약=========== 가장 무서운것은 부정적인 사람 투자라는 것은 더 좋아지는 상황을 가정해서 하는 것이 투자 회사 사람들은 대부분이 열심히 삽니다.(물론...